마보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마보를 알게 된지도 벌써 7년이 되었어요. 과거에 대한 후회와 미래에 대한 불안으로 현재를 살아가지 못하는 저에게 마보를 알게 된 건 큰 축복입니다. 현재를 충만하게~주말은 한껏 게으르게~ 너무 바쁠 땐 1분 호흡이라도 하면서 제 몸과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 있어서 좋아요^^ 마보~고마워요! 사랑해요♡
마보의 10년,
우리가 함께 만들었습니다
10년 동안 함께 호흡해 주신 마보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축하 메시지가 마보의 다음 계절에 더해집니다.

마보가족의 마음
마보mabo 덕분에 삶을 풍요롭게 살게 되었어요. 삶이 풍요로울 수 있을 거란 가능성도 마보가 준 선물입니다. 우울의 터널을 같이 건너고, 졸업하게 해 준 마보의 10주년을 온 마음을 다해 축하합니다.
마보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마보 클래스와 따뜻한 음성 안내는 제 일상에 늘 큰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저뿐 아니라 많은 분들의 마음 곁을 10년 동안 지켜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시간도 응원하겠습니다. 💛
마보에게 의지했던 지난 5년, 스스로 정말 많이 변했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히 듣고 실천한 결과 마음챙김이 왜 용기의 명상이라 불리는지 이제 조금이나마 알 것 같습니다. 저의 가치관, 사고방식, 마음을 대하는 태도를 완전히 바꾸어준 마보가 앞으로 더더욱 널리 알려지면 좋겠습니다!
벌써 10년이 지나셨군요! 아름다운 실천 행보에 감사와 축하를 드립니다~~ 한결같은 앞으로의 10년도 기대합니다 ^^
안녕하세요 제가 마보를 만난지도 어느덧 7년차가되었더군요 마음이 힘들어서 마보를 알게되고, 명상을 알게되고 불교심리학도 알게되었답니다 아직도 마음이 힘든날들이 여전히 많지만 마보를 몰랐을때와 지금의 저는 조금은 마음의 근육이 생겼다고 할수 있을것 같아요 마보지기님 만나뵌적은 없지만 목소리로 항상 듣고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마보를 만들어주신 모든분 감사합니다 사실 마보가 없었다면 저는 지금 이자리에도 없었을것입니다 왜냐하면 세상을더이상살고 싶지않았거든요 많은 마음의 병과 그로인해서 생긴 아픈몸 안좋은 습관들로 저는 저를 파괴하고있었어요 병원에서도 못고치는 마음의병을 나아지게 해주셔서 살아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살아가볼려합니다 마보생명은인
마보를 알게 된 지 어느덧 7년이 넘었네요. 모든 잘못과 불안함을 자신의 탓으로 여기며 불행의 쳇바퀴를 돌때, 마보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비록 최근에는 앱에 자주 접속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유튜브나 유정은 대표님의 영상을 보며 마음을 다잡고 있어요. 지난 시간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마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0년 전에 알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 ‘싶지만 또 , ’지금이 제일 좋은 때라 지금 만나졌나보다 ..’ ‘지금이라도 알게되어 참 감사하다... ’ 앞으로 오래오래 함께해요 ~~😘👋💕
마음챙김 명상을 하고 싶어 오프라인 명상센터를 알아보았지만 시간과 공간적 제약으로 명상을 실천하기 어려웠습니다 오랜시간 감당하기 힘든 여러가지 일로 불안, 공황, 자율신경실조까지 겪고 있었는데 마보앱의 명상을 통해 감정과 생각을 조율하는 힘이 커지는 저를 봅니다 마보지기님! 고맙습니다 마보의 10주년을 축하드리며 꾸준히 마보와 함께 하겠습니다^^
유정은 대표님과 마보팀 덕분에 명상을 알게되고, 힘들때, 어떻게든 잘 무사히 살아내고 싶을 때 찾아와서 중심을 찾고 갑니다. 언제든 찾을 수 있는 안전한 마보앱. 참 감사합니다. 10년 마일스톤 지점에 이르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여정도 함께 응원합니다! 마보가 잘 되기를. 지금 각자의 일을 묵묵히 수행하는 마보팀 한분한분이 행복하기를♡
2020년 새로운 학교에서 불안때문에 숨 쉬는 게 불편했을 때 누군가 트위터에서 마보를 추천한 글이 떠올라 급하게 내려받고 그 뒤로 쭉 이용하고 있습니다. 마보지기님 목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지금은 오년 넘게 우울장애 치료 중입니다. 스스로 다짐한 만큼 명상을 자주는 못하지만, 폰 메인화면 언제든 누를 수 있는 곳에 마보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연히 보게 된 숏츠에서 책까지 운 좋게 인연이 닿게 되었는데 10살 축하해야죠!!😁 우울과 불안 adhd등으로 나도 나를 모른 채 살다가 퇴사 후 마보를 접하면서 알아차림과 마음챙김에 대해 깊이 공감 할 수 있었어요. 나를 찾아가고 이해하는 과정이 참 설레고 빛나는 일이구나 느낄 수 있게 해준 마보에게 참 고마워요!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닿기를!
마보 10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는 자살유족입니다. 우울, 불안, 공황, 섭식문제 등 다양한 마음의 문제를 겪었습니다. 힘들었던 시기에 명상을 권유 받았고, 마보를 알게 되어 지금까지 꾸준히 명상을 하고 있습니다. 삶이 정지된 것 같던 시간을 지나, 이제는 다른 모양의 평범함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길에 마보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함께 해줘 감사하고 축하드려요 ~!!!
우연한 기회로 마보를 알게되어 힘든 시기 많은 도움을 받았었습니다 그러다 바쁜 생활속에서 잊고 지내다가 얼마전부터 다시 생각나 마보와 함께 명상을 하고 있는데요, 저의 힘든 삶을 잘 이겨낼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망 감사합니다! 10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진심 축하드립니다! 마보와 함께한지 저두 9년차인가요? ㅎㅎ 함께해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 곁에있어주세요^^
마보덕분에 많은 치유와 마음공부, 성장이 있었어요. 지금까지도 쭈욱🩵 앞으로도 함께 할게요. 계속 이곳에 있어주세요!!!
마보의 10년 중 7할을 함께했다는 사실이 뿌듯해요 참 힘든하루였는데 RAIN명상하며 금방 가벼워졌어요 오래오래 함께하고싶어요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저도 마보를 이용한지 거의 10년이 되어 가는듯 합니다 명상이 뭔지도 몰랐는데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요즘은 불교의 선공부와 병행하고 있습니다 명상수행의 대중화릏 위해 수고하시는 운영진들님께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축하해요. 벌써 10년이라니.. 저는 이용한지 6개월차인데 큰 도움을 받고 주변에도 많이 추천합니다. 또 어제는 약을 조금 줄이기 시작했어요. 의사쌤이 잘 하고 있다하고 이야기하길래 말씀드렸더니 명상도 도움이 된다고 이미 알고 계시더라구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의 닉네임의 대표님 책은 저의 애장품이 되었습니다...
열살 축하해 매일은 아니지만 나도 꾸준히 하고있어~ 불안하고 화나는 감정에서 벗어나게 해줘서 고마워~~
힘들때 더 가까워지는 좀 치사한 친구라 미안해. 계속 친하게 지내자. 10살 진심으로 축하해!
마보의 10번째 생일 축하합니다! 🎁🥳🎂🎉🎈 마보로 시작하는 하루는 맑음을 전해줍니다. 현실에 매몰되지 않고 지금, 여기 내가 집중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일깨워 주는 마보지기의 목소리가 정말 소중해요. 20주년 축하 메세지도 남기고 싶어요. 쭈욱 함께 해주세요~~